FAQ

Q :  사용자 웹 격리보관소

A :  서비스용 스팸블록에서는 2020년 5월 3일 부터 더 이상 사용자의 격리보관소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개별 업체에서 따로 격리보관소를 운영하시려면 ASP 서비스 이용 대신에서 자체 구축형 서비스를 도입하여 이용하는 것으로 변경하여야 합니다. 자체 구축형으로 도입하시면 회사의 메일관리자가 전체 스팸메일 격리분에 대해 자체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Q :  스팸메일만 필터링이 가능한가요?

A :  스팸블록은 사용 AV 엔진, 컴터치 RPD, ClamAV 등의 스팸 및 바이러스 엔진을 통해 스팸메일은 물론 피싱 메일, 바이러스 메일까지 통합적으로 차단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Q :  스팸 ASP 서비스를 이용하다가 스팸 장비를 도입할 수 있는지요?

A :  물론입니다. 스팸블록의 스팸서비스를 이용하다가 당사의 스팸장비를 임대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Q :  오탐이 있는 경우 이용자는 어떻게 하여야 합니까?

A :  당사의 SPG 시스템은 오탐율이 극히 낮습니다. 만약 오탐이 있는 경우 help@softmail.co.kr으로 신고해주시면 화이트리스트에 등록하여 바이패스 설정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Q :  관리자가 스팸메일을 블랙리스트에 직접 추가할 수 있습니까?

A :  자체 도입한 경우, 관리자 페이지에 접속하여 격리 보관 페이지에 접속하면 화이트리스트를 선택하여 화이트리스트 및 블랙리스트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스팸블록 ASP 서비스 이용의 경우 불가능합니다.
Q :  관리자가 RPD 스팸정책 외에 스팸점수를 관리하여 스팸 민감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까?

A :  사용자와 협의하여 소프트메일에서 고객사에 맞는 스팸 민감도 및 분류기준을 개별 적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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